제4회 안동시립도서관『BOOK적 BOOK적 시민독서 한마당』개최

안동시립도서관은 2021‘9월 독서의 달을 맞아 코로나19의 유행 장기화로 지친 시민들이 집에서 편안하고 안전하게 독서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4BOOKBOOK적 시민독서한마당을 비대면으로 개최한다.

안동시립도서관의 대표사업의 하나로 자리매김한 이 행사는 체험 및 강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지는데, 우선 시립도서관 사진과 책 속의 문구를 9월 중 개인 SNS‘#안동시립도서관해시태그를 달아 게시하면 인기 게시물에 대해 10명을 선정, 소정의 선물을 지급하고, 해당 게시물을 이용한 엽서를 제작하여 도서관 이용자에게 배부할 계획이다.

체험재료와 영상이 무상으로 제공되어 가정에서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인헨젤과 그레텔 과자집 만들기’, ‘별자리 액자 만들기’, ‘호박핀쿠션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배우기’, ‘압화액자 만들기등은 825일부터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접수를 받는다.

또한, 911일 오후 2시에는 우리지역 작가인 신병주 교수가조선 왕의 삶을 통해 배우는 리더십이라는 주제로 진행하는 저자특강을 온라인 생중계하며, 912일 오후 2시와 15일 오후 730분에 실시하는‘1일 독서동아리 체험은 온라인 상에서 함께 모여 읽고 토론하는 사회적 독서 프로그램으로 91일부터 7일까지 인터넷 사전접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동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lib.andong.go.kr) 또는 안동시립도서관(858-5041)으로 문의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안동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