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광철 & 선우예권 ‘시인의 사랑’ 공연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명품 클래식 기획공연 시인의 사랑이 다가오는 319() 1930분에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웅부홀에서 진행된다.

시인의 사랑은 현존하는 최고의 베이스로 일컬어지는 베이스 연광철과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피아니스트 선우예권 두 사람이 로베르트 슈만의 사랑에 관한 가곡을 들려주는 공연이다.

베이스 연광철은 현존 최고의 베이스라고 해도 손색이 없는,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베이스 성악가로 마술피리’, ‘돈 조반니등 다양한 오페라 레퍼토리를 700회 이상의 무대에서 소화했으며 세계 유수의 오페라 극장에서 다니엘 바렌보임, 정명훈 등 명지휘자와 함께 무대에 오르고, 독일 정통 예술가곡 리트의 거장으로 인정받는 등 세계적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다.

피아니스트 선우예권은 2017년 제15회 반 클라이번 국제 콩쿠르의 금메달리스트이며 워싱턴 챔버오케스트라, 덴마크 로열 오케스트라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오케스트라와 협연하고, ·독 수교 140주년 기념 홍보대사로 위촉되는 등 한국을 대표하는 피아니스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각 분야의 최고라고 할 수 있는 두 남자가 만나 슈만의 사랑에 관한 가곡 시인의 사랑’, ‘헌정등을 들려주는 이번 공연은, 봄이 다가오는 3월 우리의 마음을 채워주는 따뜻하고 감성적인 공연이 될 것이다.

슈만의 대표작이자 애처로운 그의 사랑에 관한 이야기가 담긴 시인의 사랑’, 사랑에 대한 기쁨이 담긴 다비드 동맹 무곡등 사랑에 관한 최고의 가곡에 최고의 성악가, 최고의 연주자가 함께하는 다시 보기 어려운 명품 공연이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명품 클래식 시리즈로 이번 시인의 사랑, 4월 이스라엘의 텔 아비브 챔버 앙상블 내한 공연’, 5샤를 리샤르-아믈랭 피아노 리사이틀등 좋은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기획공연 연광철 & 선우예권의 시인의 사랑R3만 원, S2만 원, A1만 원으로, 초등학생 이상 관람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054-840-3600)로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누리집(http://www.andong.go.kr/ar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안동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