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카소 앙상블의 봄 그리고 클래식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매월 둘째 수요일 오전 특색 있는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지역민들의 좋은 호응을 얻고 있는 상설 기획공연인 브런치 콘서트를 진행한다.

2월까지의 무대 정비를 마치고 재개되는 3월의 브런치 콘서트 피카소 앙상블의 봄 그리고 클래식은 오는 313() 오전 11시 백조홀에서 진행된다.

피카소 앙상블은 바이올린 백나현, 첼로 박민혜, 플루트 이부영, 클라리넷 정혜진, 피아노 박연우 5인조로 구성되어 대구를 중심으로 오페라, 우리 가곡 등을 독창적인 각색으로 연주하여 좋은 반응을 얻으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앙상블이다.

이번 공연은 악기들이 가진 따뜻하고 밝은 음색들이 조화를 이루어 봄을 대표하는 곡을 비롯한 활기찬 연주를 선보여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는 따스한 기운을 맞이할 수 있는 공연이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이어 바싸르 목관 5중주, 스타인웨이 위너콘서트 수상자 콘서트, 브라츠아츠 금관앙상블 콘서트, 글로벌 영 아티스트 위너콘서트 등의 수준 높은 공연을 매달 브런치 콘서트로 준비하고 있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3월 브런치 콘서트 피카소 앙상블의 봄 그리고 클래식은 전석 2만 원으로 5세 이상 관람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054-840-3600)로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누리집(http://www.andong.go.kr/ar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안동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