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치과의사회 원광대 치대동문회 안동시자원봉사센터에 후원금 전달 및 자원봉사
태화동마을복지추진단 떡국떡 나눔 사업 추진
안동축구교실 스노우 파인 FC, 사랑의 라면 트리 기부
태화동마을복지추진단 장금이 반찬 나눔
용상동남성자율방범대, 소외계층에 사랑의 라면 기부
송천초 74년생 범띠모임, 1백만원 상당 생필품 후원
남후면생활개선회, 남후면 주민위해 라면 등 식품 전달
안동 도원교회 이웃사랑 물품 전달
와룡면 주민자치위원회, 물품 300만 원 및 축제 수익금 100만 원 전달

안동시치과의사회 원광대 치대동문회에서는 지난 23일 지역 내 결식이 우려되는 어르신 170여 명에게 든든한 한 끼를 제공하고자, 안동시자원봉사센터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센터에서 운영하는 ‘주말무료급식-행복한 사랑방’ 지역사회공헌 자원봉사활동을 전개했다.
태화동 마을복지추진단(단장 이대교)과 안동중학교(학생회 및 나누리 봉사단)는 태화동 통장(4, 9, 10, 32, 34통)들과 함께 저소득 어르신 등 30가구를 대상으로 떡국떡 나눔 사업을 추진했다.
이번 나눔 사업에서는 안동중학교에서 연말연시를 맞아 떡국떡과 곰탕을 준비하고, NH 농협은행 안동 시지부(지부장 배준호)에서 기부한 식료품꾸러미도 함께 나눠 풍성함을 더하였다.
안동축구교실 스노우 파인 FC는 26일 성탄절과 연말을 맞아 용상동행정복지센터에 사랑의 라면트리를 기탁했다.
태화동마을복지추진단(단장 이대교)은 태장금과 함께 지난 23일 태화동행정복지센터에서 홀로 사는 어르신과 거동이 불편한 거주민 31가구를 대상으로 태장금 여섯 번째 반찬 나눔 사업을 추진했다.
용상동 남성자율방범대(대장 김준모)는 26일 용상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용상동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달라며 라면 21박스를 기탁했다.
송천초등학교 74년생 범띠 모임에서 1백만 원 상당의 생필품을 용상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전달했다.
남후면생활개선회(회장 황정희) 지난 26일 남후면행정복지센터를 통해 남후면 관내 14개 마을에 대해 라면 등 식료품(128만 원 상당)을 전달했다.
안동 도원교회(담임목사 박장덕)은 26일 크리스마스 주간을 맞이하여 성도들이 십시일반 모은 물품 70여 점(라면, 귤, 초코파이 등)을 송하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영식)에 기부했다.
와룡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고재동)가 26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라면과 휴지 등 약 300만 원 가량의 생필품을 와룡면에 전달했다.
또한, 와룡면 주민자치위원회 주최로 올해 처음 개최한 제1회 와룡 속깊은 고구마 축제에서 발생한 수익금 1백만 원도 기탁했다.

 

 

 

 

 

 

 

 

 

 

 

 

 

 

저작권자 © 안동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