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경북문화재단 문화예술교육사 현장역량강화사업 선정
7월 3일(월) ~ 5일(수) 18:00까지 사흘간 방문 및 이메일 접수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이 경북문화재단이 주최하는 2023 문화예술교육사 역량강화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건강한 워킹 모델처럼사업을 진행한다.

 

 

걷기는 우리 몸의 전체 근육의 70% 이상을 사용하는 전신운동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빠르게 배울 수 있는 운동이다. 특정 도구와 복장이 필요하지 않아 언제 어디서나 할 수 있다.

이번 건강한 워킹 모델처럼프로그램을 통해 바른 자세와 바른 워킹을 습관화하여 시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음악과 함께하는 모델 워킹 및 신체 표현으로 자신감을 키우고 건강하고 아름다운 생활 습관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사업은 문화체육관광부·경상북도가 주최하고 경북문화재단(경북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에서 주관하며 712일부터 1213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7~9시까지 진행된다.

수강생 모집은 73() ~ 5() 18:00까지 사흘간 방문 및 이메일(andongart@korea.kr) 접수한다. 안동시에 거주하는 20세 이상 일반인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25명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이번 사업의 자세한 내용은 전화 840-3600번 또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와 다양한 SNS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안동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