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일렉톤스페셜리스트 한윤미와 피아니스트 윤현정 연주

안동문화예술의전당에서는 매달 마지막 수요일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시민들의 문화 향유를 확산하기 위해 다양한 상설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6월 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는 전자 오르간으로 오케스트라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일렉톤과 클래식 피아노가 함께하는 건반으로 듣는 영화음악 콘서트28일 저녁 730분 백조홀에서 진행한다.

이번 공연에는 스타크래프트 게임 음악 라이브 콘서트 외 다수의 콘서트 음악감독으로 활동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일렉톤스페셜리스트의 한윤미와 오페라 코치 및 클래식 기획자로 활동하고 있는 피아니스트 윤현정이 유명 영화 음악과 디즈니 애니메이션 음악을 함께 연주한다.

다양한 연령층이 대중적으로 선호하는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오케스트라의 여러 가지 악기의 음색을 표현하는 일렉톤과 청량한 피아노의 멜로디 선율이 함께하는 특색 있는 공연으로 온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6월 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건반으로 듣는 영화음악 콘서트의 관람료는 헌 옷, 헌책 및 재래시장 사용 영수증 등으로 대신해 환경보호와 지역 소상공인의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한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54-840-3600)로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www.andong.go.kr/ar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안동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