춤과 인접예술의 Hybridity Project공연 개최

안동시는 예비문화도시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하고 있는 100개의 예술실험, ‘다가치 예술로() 안동의 두 번째 프로젝트인 춤과 인접예술의 Hybridity Project공연을 오는 17() 17시 모디684(.안동역) 광장에서 개최한다.

 

 

다가치 예술로() 안동은 지역기반 예술가와 시민이 함께 실험적인 예술활동을 통해 도시의 변화를 추구하는 사업이다. 지난 4, 사업에 참여할 프로젝트의 공모를 실시해 공간, 청년, 공동체 분야별 각 1개의 프로젝트(3)를 최종 선정하고 오는 17일 공연을 진행한다.

이번 공연은 여러 분야의 예술가들이 협업하여 지역예술을 다양화하고, 시민의 공연 참여를 유도해 지역 내 문화예술을 활성화하기 위한 복합공연예술이다.

공연은 동화적 상상력을 자극하는 사자춤으로 시작하여 플라멩고 등 무용, 연극, 클래식 연주, 공간미술과 같은 인접 예술분야가 뒤섞이며 다중적으로 진행된다.

또한, 관객과 공연자가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마당극 형식을 취하여, 시민과 예술가가 함께 만드는 공연이 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안동문화도시플랫폼 홈페이지(www.andongculture.com) 또는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andong_art_experiment/) 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는 한국정신문화재단 문화도시팀(054-857-8538)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안동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