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음악이 흐르는 그리스 신화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매년 자라나는 어린이들의 음악적 감수성을 키워 미래 지역의 클래식 인재 양성을 위한 밑거름 역할을 하고자 어린이 눈높이에 맞는 클래식을 아이와 부모가 함께 관람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있다.

오는 11일 오전 11시와 오후 3시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백조홀에서 진행되는키즈FUNFUN클래식 - 클래식 음악이 흐르는 그리스 신화는 어린이들의 필독 도서로서 역사, 예술, 문학 등 서양문화의 뿌리가 담겨있는 그리스 신화 이야기를 발레와 현앙상블 연주로 감상하는 키즈 클래식 콘서트이다.

뛰어난 예술가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는 그리스 신화 이야기를 어린이들이 재미나게 이해할 수 있도록 호기심을 자극 하는 영상과 어린이 눈높이에 맞는 귀에 쏙쏙 들어오는 해설, 아름다운 몸짓으로 나타내는 발레, 풍부한 감정을 선율로 표현하는 현앙상블 공연을 통해 어린이들이 다양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키즈FUNFUN클래식클래식 음악이 흐르는 그리스 신화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여 진행된다. 관람료는 전석 오천 원으로 자세한 내용은 전화 840-3600번 또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안동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