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메이드 코미디 연극 -‘ 스페셜 라이어 ’상연

오는 28일 저녁 7시 웅부홀에서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특별기획공연웰메이드 코미디 연극 - 스페셜 라이어가 진행된다.

연극 스페셜 라이어한국 공연은 19981월 시작하여 24년을 진행한 스테디셀러로 아시아 최다 공연 진행 및 국내 누적 관객수 630만 명을 돌파한 가장 오랫동안 관람객들에게 사랑받는 작품이다. 레이 쿠니의 희곡 'Run for Your Wife'를 번역, 각색하여 하나의 거짓말을 시작으로 서로 속고 속이는 상황과 자신의 거짓말에 스스로 걸려드는, 폭소유발 캐릭터들이 펼치는 해프닝을 그린 작품이다.

이번 웰메이드 코미디 연극 스페셜 라이어는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하고 있는 정태우, 신소율, 오대환, 나르샤, 김민교, 이한위, 이도국 등 초특급 신스틸러 연기자들이 총출동하여 거짓이 진실이 되는 기막힌 상황과 속고 속이고 쫓기는 해프닝의 연속을 각자의 독특한 캐릭터들로 표현한다.

연극 스페셜 라이어는 브랜드 자체가 코미디라고 불릴 만큼 웰메이드 코미디 연극의 정석으로 윔블던과 스트리트햄에 사랑하는 두 여인을 두고 정확한 스케줄에 맞춰 바쁘게 생활하는 택시 운전사 스미스의 좌충우돌 스토리로 위기를 모면하기 위해 시작된 거짓말 릴레이의 대환장 해프닝으로 무더운 여름밤을 신나게 즐길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특별기획공연웰미이드 코미디 연극 스페셜 라이어는 중학생이상 관람이 가능하다. R5만원, S3만원, A2만원으로 자세한 내용은 전화 840-3600번 또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안동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