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문화예술의전당 7월 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
안동문화예술의전당 7월 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
  • 권기일 기자
  • 승인 2021.07.27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갈라 콘서트 ‘인생은 영화처럼’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오는 28일 저녁 730분 백조홀에서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마다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해 상설로 진행되는 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로서뮤지컬 갈라 콘서트 인생은 영화처럼을 진행한다.

7월 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뮤지컬 갈라 콘서트 인생은 영화처럼은 영화가 된 뮤지컬 혹은 뮤지컬이 된 영화의 주제곡을 남성 4인조 뮤지컬 앙상블제네다의 가슴을 울리는 따뜻한 저음의 로맨틱한 보이스로 만나 볼 수 있는 공연이다.

뮤지컬 앙상블제네다는 한국 뮤지컬 대상 남우신인상을 수상한 박동하, 유엔젤보이스에서 리더 겸 음악감독을 겸하는 임덕수, 오페라와 뮤지컬 가수로 활약하는 테너 임상훈, 팬텀싱어2에서 활약한 신명근으로 구성된 실력 있는 뮤지컬 가수들로 관객들에게 보다 쉽게 다가 갈 수 있도록 다양한 음악 활동을 하고 있는 단체이다.

클래식 발성에 대중적 감성을 더한 감미로운 목소리로 한 편의 영화와 뮤지컬을 보는듯한 공연으로 영화 시네마 친국, 라라랜드, 노팅힐, 아가씨와 건달 등의 주옥같은 영화 속의 주제곡들을 매력적인 저음의 목소리로 감상할 수 있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7월 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뮤지컬 갈라 콘서트 인생은 영화처럼은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켜 진행된다.

5세 이상 관람이 가능하며, 환경을 보호하고 지역경제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헌옷, 헌책 및 재래시장 사용 영수증을 관람료 대신 제시하면 입장권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54-840-3600)로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