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 소소한 미술관Ⅱ 수강생 모집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문화체육관광부 주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에서 주관하는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예술감상교육 공모사업에 선정되어우리 동네 소소한 미술관수강생을 모집한다.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예술감상교육은 초··고등학생들에게 학교 밖 문예회관을 기반으로 하는 감상교육 프로그램을 제공·운영함으로써 청소년들의 자발적인 문화예술향유능력과 정서함양 및 감수성, 소통능력을 제고하고 건전한 토요여가문화 조성에 기여하는 사업이다.

이번에 진행하는우리 동네 소소한 미술관는 미술을 주제로 하여 미술이해와 감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미술표현과 국내외 예술가의 생애를 알아볼 뿐만 아니라 예술가의 시각에서 직접 체험해보며 현대 사회에 자연스럽게 묻어난 옛것들의 변화된 모습을 알아보는 시간도 가진다.

교육은 73() 개강식을 시작으로 1113일까지 매주 토요일 7차시로 진행하고 초등학생 고학년과 중학생이 있는 가족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수강생 모집은 624() ~ 29() 저녁 6시까지 방문 및 이메일 접수로 진행하며, 각 기수별 30명 선착순 모집에 수강료는 무료이다. 자세한 사항은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 (http://art.andong.go.kr)또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공연기획팀(T. 840-3600)으로 문의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안동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