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문화예술교육사업 24주 교육과정 18일부터 신청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안동시 거주 20세 이상의 시민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예술교육프로그램 <나는 Fun한 미술가>624일부터 129일까지 24주 과정으로 실시한다.

이번 교육 프로그램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루하고 단절된 일상을 벗어나 미술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즐겁게 소통하는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이다. 강의는 지역에서 많은 활동을 하고 있는 미술교육 전문가가 진행하고 유화를 주제로 하여 미술인문학, 재료탐색, 다양한 작품 감상 및 전시 등으로 구성된다.

이번 사업은 문화체육관광부 · 경상북도가 주최하고 경북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에서 주관하는 공모 사업에 선정되어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문화 시설을 활용한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다양화를 통해 지역주민의 참여기회를 확대하고 문화예술교육의 거점공간으로 기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사업은 618일부터 22일까지 전당 방문 및 이메일 접수를 통해 선착순으로 25명을 모집하며 수강료는 무료이다. 자세한 내용은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 고시·공고 또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공연기획팀 (T. 054-840-360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안동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