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 인형극 “파란토끼 룰루의 모험”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 날 등 가족의 소중함을 더욱 느낄 수 있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창작 인형극파란토끼 룰루의 모험8일과 9일 오후 2시 백조홀에서 진행한다.

 

창작 인형극파란토끼 룰루의 모험은 초승달집에 사는 파란 토끼 룰루와 어린이들의 꿈을 지키는 꿈별씨 이야기로 상상 속 동화 나라에서 어린이들의 꿈을 응원하고 사랑을 전해주는 마법 같은 스토리의 인형극이다.

상상 속 동화나라 초승달에 사는 파란토끼 룰루와 꿈별씨 그리고 한 번도 웃어본 적이 없는 깜깜 마녀의 이야기 속에서 형형색색의 빛과 그림자, 살아 움직이는 듯한 다양한 인형들의 연기와 함께 국악연주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인다.

창작 인형극파란토끼 룰루의 모험은 극단··나래의 작품으로 경기 인형극제와 춘천인형극제 공식 초청작으로 2015년 아시테지 겨울축제 우수작으로 선정된 공연이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5월 가정의 달 특별기획공연 창작 인형극파란토끼 룰루의 모험은 철저한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 준수 하에 3세 이상 관람이 가능하며 전석 1만 원으로 자세한 내용은 전화 840-3600번 또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안동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