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인과 함께하는 첫 번째 공연, 안동색소폰오케스트라의 ‘희로애락콘서트’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2021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AWAF(Andong Winter Art Festival)’의 첫 번째 공연 안동색소폰오케스트라의 희로애락 콘서트를 오는 16일 오후 730분 백조홀에서 개최한다.

'안동색소폰오케스트'라는 음악을 사랑하고 색소폰을 사랑하는 사람들로 구성된 순수 민간예술단체로 2010년 창단되어 가족 초청음악회 및 지역주민을 위한 음악회 등 아름다운 하모니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왔고, 안동시가 선정하는 우수학습단체로 선정되는 등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단체다.

이번 공연은 관람객들이 선호하는 영화&드라마의 주옥같은 OST 음악 을 색소폰오케스트라 선율과 아름다운 영상의 조화로움을 느낄 수 있는 융·복합 공연으로 진행한다.

‘2021 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AWAF’의 공연 관람료는 전석 오천 원이며, 출연진 및 스텝, 관람객의 개인위생수칙 체크 및 객석 띄워 앉기 외 공연장의 정기적인 소독 및 방역 지침에 따른 철저한 준비로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전화(840-3600) 또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안동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