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영두 마술사의 ‘패밀리 매직펑크’, 시 노래 콘서트 ‘시를 원한 노래’
11월 21일(1차 공연), 28일(2차 공연) 두 차례 비대면 공연

경북도서관은 21일과 28일 두 차례에 걸쳐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도서관문화진흥원이 주관하는 ‘2020년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온라인 공연을 경북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운영한다.

21일 진행되는 1차 공연은 최영두 마술가의 패밀리 매직펑크로 비둘기 마술을 시작으로 카드 마술, 마술 배워보기, 그림자 퍼포먼스 등 신비로운 마술의 세계가 펼쳐진다.

또한, 28일 진행되는 2차 공연은 시노래 콘서트 ()를 원()한 노래를 통해 도종환 시인의 담쟁이’, 윤동주 시인의 서시등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진 시에 곡을 붙인 시 노래를 함께 나누며, 어쿠스틱 기타의 정갈함과 애절한 해금이 만나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인다.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온라인 공연은 공연 당일 9시부터 21시까지 경북도서관 홈페이지에 안내된 영상 URL 접속을 통해 경북도민 누구나 관람 가능하다.

한편, 경북도서관은 이외에도 ‘2020 북가락(Book&&)문화 아카데미’ 10회 차 공연으로 권나무 콘서트, 새로운 날25일 저녁 730분부터 경북도서관 강당(2)에서 대면 공연으로 진행한다.

공연 관람 신청은 18일부터 24일까지 7일간 경북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공연 당일 관람자는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신청자 명단 확인, 마스크 착용, 손 소독, 발열 검사 등이 요구된다.

저작권자 © 안동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