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코로나 시대 미래형 랜선 콘서트

‘2020 안동 K-POP 랜선콘서트’는 B1A4, KARD(카드), 원어스, 스테파니, 전지윤 등 K-POP 스타들이 총출동해 안동으로 랜선 여행 떠나는 비대면 랜선콘서트다. 이 같은 행사가 드디어 경상북도 안동시에서 17일 화요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화려하게 펼쳐진다.

경북도 안동시가 주최하고 LG헬로비전영남방송이 주관하는 이번 콘서트는 '힐링&안전이라는 이미지와 함께 언택트 명품 관광지 안동'이라는 주제로 펼쳐지며, 코로나 시대에 만나지 못하는 K-POP스타들과 팬들이 시공간을 초월하면서 언택트 공연으로 생생하게 소통되는 기회를 맞게 된다.

이날 공연에는 B1A4, KARD, 스테파니, 전지윤, 지세희, 트루디, 원어스, 퍼플백, BXK 등 K-POP을 대표하는 아티스트가 출연해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안동의 밤을 뜨겁게 소통하는 무대로 만들어 간다.

국내외 랜선관객들과 양방향 소통으로 120분간 진행되는 콘서트는 유튜브 채널 '마카다안동', '헬로대구경북' 두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특히 ‘2020 안동 K-POP 랜선콘서트’는 공연이 진행되는 동안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또다른 재미도 선사할 예정이다.

또 이번 공연의 경우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하기 위해 화상 미팅 서비스 줌(ZOOM)을 활용한 미래형 언택트 콘서트로서 아티스트들과 직접 소통을 원하는 관객의 경우 온라인으로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

자세한 신청방법은 '2020 안동 K-POP 랜선콘서트'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안동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