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문화예술의전당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안동문화예술의전당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 안동인터넷신문
  • 승인 2020.07.22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혜신카르마프리무용단의 Flowers in Heaven 공연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태혜신카르마프리무용단의 Flowers in Heaven’공연을 오는 25일 토요일 저녁 7시 웅부홀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0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 프로그램으로 선정된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이 주관한다.

태혜신카르마프리무용단의‘Flowers in Heaven’은 우리의 삶과 죽음에 대한 생각을 다양한 상상력과 재치 있는 구성의 현대무용으로 보여준다. 이승을 떠나지 못하는 영혼을 불러들여 그의 한을 달래 저세상으로 갈 수 있도록 길을 열어주는 진오귀굿을 인간의 육감을 깨우는 현대무용으로 표현한다. 살아있는 사람의 관점에서 죽은 자를 위로하는 기원을 인간의 아름다운 몸으로 표현하는 것이다.

태혜신카르마프리무용단은 한국 고유의 전통춤 계승 및 새로운 춤 이미지 창조를 모토로 전통춤의 동시대적 해석을 통해 현대화, 대중화, 세계화를 지향하는 단체로 전통적인 춤사위와 현대적 감각의 조화를 통해 대중들로 하여금 예술성과 진정성으로 인정받고 있다.

태혜신카르마프리무용단의‘Flowers in Heaven’은 초등학생이상 입장 가능하며, 관람료는 전석 1만원으로 자세한 내용은 전화 840-3600번 또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