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라온 유람(流覽)콘서트, 민요 夜, 선율을 그리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오는 24일 저녁 730분 백조홀에서 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 새라온 유람(流覽)콘서트 민요 , 선율을 그리다를 진행한다.

코로나19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해 철저한 다중 이용시설의 예방 및 관리 대응 절차를 철저히 이행할 계획이다.

이번 콘서트는 전통민요와 퓨전국악의 만남으로 진행되는 국악 크로스오버 콘서트로 각 지역을 대표하는 민요를 소재로 스토리가 있는 무대 연출과 신명나는 연주로 전통악기의 가락과 흥을 느낄 수 있는 공연으로 진행한다.

새라온은 새롭고 즐겁다는 의미의 순수 우리말로새라라온을 결합해 우리의 전통문화 창작을 통해 세상을 새롭고 즐겁게 만든다는 열정으로 활동하는 창작 문화 예술단체이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일반인들이 보다 쉽게 문화를 일상에서 즐길 수 있도록 생활 속 문화 향유를 확산하기 위해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를 열고 있다.

올해는 지역 소상공인, 재래시장 사용 영수증 및 재활용 가능한 헌 옷, 헌책 등을 관람료로 대신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노력한다.

이번 공연은 5세 이상 관람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에서 확인하거나, 전화(054-840-360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안동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