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예천 김형동 국회의원 당선인 기자회견
더 힘찬 안동과 함께 나라 발전을 위해 일하는 국회의원이 되겠다.

-김형동 국회의원 당선인 제21대 국회 임기를 시작하며-

자랑스런 안동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성원과 지지로 제 21대 국회의원에 당선된 김형동입니다.

먼저, 코로나19 확산으로 안동의 경제가 많이 힘든 상황이 여전히 계속되고 있습니다. 하루 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어 소상공인들의 걱정뿐만 아니라 시민들이 안전하게 일상생활을 할 수 있도록 저 역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이번 530일이 되면, 21대 국회 임기가 시작됩니다.

저는 지난 415일 총선을 준비하면서 시민께 약속했습니다. 지지를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을 비롯해 저를 지지 않은 분들의 뜻까지 소중하게 받아들여 더 힘찬 안동과 함께 나라 발전을 위해 일하는 국회의원이 되겠다고 말입니다.

이 약속을 지키지 위해 저는 지난 한 달여 동안 안동시민들을 만나고 소상공인, 사업장 등을 다니면서 애로사항과 지역발전을 위해 무엇을 해야 되는지 경청하였습니다.

그 결과, 지금 우리 지역경제는 무너지고 서민들의 삶은 더욱 어려워지고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반드시 시민들의 어려운 삶을 해결하고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겠다는 약속, 꼭 지키겠습니다. 그리고 천년 웅도 다시 뛰는 안동을 위해 약속드립니다.

1. 중앙선복선전철화 사업 조기 완공과 안동-영천 복선화를 추진하겠습니다.

2. 친환경 바이오·백신산업 중심도시화 사업을 추진하겠습니다.

3. 임청각 복원과안동댐-원도심관광라인을 구축하겠습니다.

또한, 도청신도시 시대 개막을 시작으로 단계별 도시 조성 사업이 조기에 추진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한편, 구도심의 인구공동화 해결, 상권 회복 등의 재생 방안을 마련하여 도청신도시와 원도심의 상생과 균형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이외에도 약속드린 공약 이행을 위해 조속한 시일 내에 경상북도, 안동시와 정책협의회를 구성하여 공약추진, 예산확보 뿐 아니라 시정 현안 해결을 위해 긴밀히 협력해 나가겠습니다.

오직 안동시민만 보고 가겠습니다. 다시 한 번 저를 지지해주시고 성원해주신 안동시민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반드시 약속을 지키는 국회의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 5. 28

                                                                                               국회의원 당선인 김 형 동

저작권자 © 안동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