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4.15총선, 미래통합당 안동·예천 김형동 후보
안동 4.15총선, 미래통합당 안동·예천 김형동 후보
  • 권기일 기자
  • 승인 2020.03.31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영세 안동시장의 더불어민주당 입당은 선거중립의무 위반행위
더불어민주당은 안동시장을 선거에 이용하려는 노골적인 행위를 즉각 중단하라

미래통합당 안동·예천 김형동 후보는 31일 오전1030분 안동시청 브리핑 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권영세 안동시장의 더불어민주당 입당발표에 대한 입장을 발표했다.

김 후보는 그동안 언론과 지방정치권에서 무성하던 권영세 안동시장의 더불어민주당 입당이 현실화되었다며 안동시장은 무소속으로 당선시켜준 시민들을 배신하고 문재인 폭주정권과 손을 잡았다.

특히 시민 누구도 안동시장의 민주당 입당을 허락한 적이 없다며 선거를 앞둔 민감한 시기에 발표되어 민주당 특정후보의 당선을 돕기 위한 것으로 인식될 수밖에 없어 이는 명백히 공무원의 선거중립의무를 위반했다.

또한 입당 발표 전 지역정치권에서는 민주당 후보 선거캠프가 불리한 선거 국면을 전환시키기 위해 권 시장을 다양한 방법으로 압박했다며 이것은 오만한 문재인 정권의 공작정치와 공포정치가 안동·예천까지 미치고 있다는 것을 단적으로 보여주는 것이라 했다.

그는 말로만 공정과 정의를 외치는 문재인 정권과 더불어민주당이 지방자치단체장을 압박해 입당시키고자 한 것이 사실이라면 안동시민은 이를 절대 가만히 보고 있지 않을 것이라며 권영세 안동시장의 선거개입과 민주당의 정치적 야합을 규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