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 오픈 특별 공연
2020년 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 오픈 특별 공연
  • 안동인터넷신문
  • 승인 2020.01.31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민과 함께하는 드러머 김선중 판타스틱 듀오 콘서트

지역민과 함께하는 드러머 김선중 판타스틱 듀오 콘서트가 오는 21() 저녁 7시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웅부홀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2020 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의 오픈 특별공연으로 무대에 오른다. 국가대표 드러머 케이맨으로 잘 알려진 드러머 김선중은 40년의 드럼연주로 대한민국의 대중음악을 이끌어 온 아티스트이다. ‘조용필과 위대한 탄생의 멤버이자 이승철, 이승환, 강산에 등 국내 최정상급 가수들의 드럼 세션으로 호흡을 맞췄다.

특히, 지역의 드럼밴드 세션스튜디오가 드러머 김선중과 함께하며 드럼 악기들로 구성된 강렬한 밴드 음악을 관람객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지역의 예술단체 및 예술가들에게 창작활동을 지원하고자 매년 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을 개최하고 있다.

올해 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에는 24개 단체가 신청해 전문성과 객관성을 가진 문화예술 분야 현장 전문 심사위원들의 엄격한 심사를 거쳤다. 공연 부문에는 사)한국생활음악협회 안동지부 등 14개 단체, 전시 부문에는 한국각자협회 안동지부 등 5개 단체가 선정돼 2월부터 3월까지 공연과 전시를 이어갈 예정이다.

지역민과 함께하는 드러머 김선중 판타스틱 듀오 콘서트의 관람료는 전석 오천 원이며, 5세 이상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에서 확인하거나, 전화(054-840-360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