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수요회원 기관·단체별 홍보 및 협조 사항 논의

안동수요회(회장 권영세)11() 오전 11시 안동봉화축협 2층 묵향 대회의실에서 60여 명의 기관·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도 하반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연말연시를 맞이해 각 회원 기관·단체별로 소관 주요 업무와 홍보 사항을 설명하고, 안동시 발전 및 수요회 활성화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수요회장인 권영세 안동시장은 안동시정에 대한 수요회원 기관·단체의 관심과 협조에 감사의 뜻을 표하고, 회원 상호 간 다양한 소통과 협력으로 신도청 시대 안동의 새로운 역사와 미래 발전을 함께 견인해 나가자고 역설했다.

수요회장인 권영세 안동시장

이날 회의에서 안동시는 희망 2020 나눔 캠페인 참여, 안동사랑 상품권 활용, 2020년 적십자 회비모금 및 2019 제야의 종 타종행사 등 시정에 대한 홍보 및 연말연시 주요 행사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이어 안동시선거관리위원회에서는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주요일정 외 3, 한국국학진흥원의 세계기록유산 전시체험관 완공 외 1, 안동소방서의 겨울철 화재 예방 안내, 가톨릭상지대학교 2020학년도 신입생 정시모집 등 4,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경북지원 안동사무소의 농산물검사 안내, 안동재향군인회 2019년 학생 나라 사랑 현장학습 실시 외 1건 등 회원 기관의 주요 업무를 홍보·안내했다.

현재 안동수요회는 안동지역에 소재한 149개 공공기관 및 단체로 구성돼 있으며 상호 간 친목 도모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안동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