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미술 공모전 ‘알록달록 물속 이야기’ 작품 모집
어린이 미술 공모전 ‘알록달록 물속 이야기’ 작품 모집
  • 안동인터넷신문
  • 승인 2019.11.05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상을 현실로! 꼬마아티스트들의 상상력이 작품이 되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오는 118()부터 1115()까지 어린이 미술 공모전 알록달록 물속이야기참여 작품을 모집한다.

2019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전시기획프로그램에 선정돼 진행하는 공모전이다.

알록달록 물속이야기는 미래의 아티스트로 성장할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기 위한 공모전으로 아동들의 예술적 감각과 창작 의욕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출품된 작품으로 전시회도 계획하고 있다. 지난해는 동물원이라는 주제로 어린이 공모전을 진행해 500여 명의 어린이가 참여했으며, 올해는 물속 이야기라는 주제로 전문인력들(예술가, 디자이너)과 함께하는 콜라보 전시를 계획하고 있다.

전시되는 작품 속에서 본인의 작품과 다른 친구들의 작품을 비교하고, 관람으로 끝나는 전시가 아닌 미술적 영감을 얻어갈 수 있는 교육적인 전시로 진행한다.

아이들이 그려낸 이미지들을 예술가, 디자이너 등 전문인력의 손을 거쳐 더욱 생생하게 구현하고, 관람을 넘어 다양한 스토리텔링형 체험 전시를 진행해 어린이들의 창의력을 증진하고, 자유롭게 개성을 표출하는 장으로 만든다는 계획이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관계자는 아동들에게 참신한 발상의 기회와 예술적 감각을 함양할 좋은 기회로 많은 어린이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에서 확인하거나, 전화(054-840-360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