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열풍, 안동과 함께!!
K-POP 열풍, 안동과 함께!!
  • 권기일 기자
  • 승인 2021.11.10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안동 K-POP CONCERT 온라인으로 개최
K-POP 스타들과 함께 코로나로 지친 일상에 희망과 위로를
ZOOM 활용 랜선 콘서트 시청자들과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안동시와 경상북도는 오는 1113(), 오후 6시부터 2시간 30분 동안 안동체육관에서 ‘2021년 안동 K-POP 랜선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Unfinished K-POP, with ANDONG을 슬로건으로 코로나19의 오랜 위협에도 안동 K-POP은 계속되며, 침체된 공연계의 재도약을 돕고 지친 시민들에게 희망과 위로를 전달한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당일 콘서트의 실시간 시청은 아이돌 전문 온라인 플랫폼인 ‘LG Uplus 아이돌Live’에서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안전한 콘서트를 위해 온라인으로만 진행한다.

이날 랜선 콘서트에는 브레이브걸스를 비롯해 온앤오프, 위클리, 드림캐쳐, T1419, 써드아이, 호미들 등 7팀의 K-POP 스타가 출연해 에너지 넘치는 폭발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화상 미팅 서비스 줌을 활용한 시청자 참여형 이벤트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준비할 예정이며,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안동 K-POP 콘서트공식 SNS계정(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외부에서 오는 관계자들에 대해 백신접종 여부 파악, PCR음성결과 확인서 제출은 물론, 콘서트 현장의 방역, 열감지 시스템, 마스크 착용 등 철저한 방역 관리로 안전한 콘서트가 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안동시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는 시민들과 함께 하지 못해 아쉽지만, 최고 수준의 공연은 물론 시청자와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로 보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역 K-POP 콘서트의 중심이 될 그날까지 경북 중심 안동에서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