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아티스트들의 공연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장기화된 코로나19에 지친 지역민들을 위해 한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펼치는 신비함과 아름다움으로 가득찬 IMAGE OF MUSIC 공연을 오는 23일 저녁 7시 웅부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일루셔니스트 이은결과 피아니스트 조재혁의 콜라보 프로젝트 공연으로, 음악과 일루션의 만남을 통해 예술적 상상력을 자극하는 아주 특별한 프로그램이다.

음악이 주는 이미지는 듣는 사람마다 해석하기에 따라 다르다. 이에 착안해 사람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마술 퍼포먼스와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을 보고 듣고 느낄 수 있는 공연으로 꾸며진다.

다양한 예술매체 간 한계를 넘나들며 마술을 표현하는 이은결의 신기하고 놀라운 시각적 이미지화와 흠 잡을 데 없는 테크닉과 구성력으로 완성도의 극치를 추구하는 피아니스트 조재혁의 콜라보를 통해 신선한 충격과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영화설국의 열차에 나오는 바흐 골든베르크 변주곡 1아리아’, 벌떼들이 경쾌하면서도 열정적으로 날아오는 모습을 표현한 러시아의 작곡가 림스키 코르사코프의왕벌의 비행’, 쇼팽이 생을 마감하기 전 자신을 위해 희생한 조르주 상드를 위해 작곡한 빗방울 전주곡등의 명곡을 연주하는 클래식 피아니스트와 환상적 마법을 선보이는 일루셔니스트 마술사의 협업으로 코로나19로 지친 지역민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기획공연 IMAGE OF MUSIC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여 진행되며 관람료는 R5만 원, S3만 원, A1만 원으로 자세한 내용은 전화 840-3600번 또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안동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