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우리 부부를 위한 슬기로운 건강이야기
[공연]우리 부부를 위한 슬기로운 건강이야기
  • 권기일 기자
  • 승인 2021.10.11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이와 상관없는 여성&남성 비뇨기 질환 메디컬&아트콘서트

'현대인을 위한 메디아트콘서트'는 코로나19로 한층 관심이 부각되고 있는 전문 의료 지식과 공연예술이 함께하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문화예술 콘텐츠 기획 공연이다.

현대인을 위한 메디아트콘서트 우리 부부를 위한 슬기로운 건강이야기는 예민하지만 속 시원히 말하지 못하는 비뇨기 질환의 원인 및 치료방법을 전문 의료진과 예술가가 함께하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13일 저녁 730분 백조홀에서 진행한다.

안동병원 비뇨의학과 김형근 과장의 소변을 생성하고 이를 체외로 배출하는 남성과 여성의 비뇨계통의 전문적인 지식 전달과 이해를 돕기 위한 배뇨장애에 관한 옴니버스 연극, 국악과 기악의 크로스오버 공연의 토크 콘서트이다.

관람객들의 의료 전문 지식을 좀 더 쉽게 전달하고 공감하기 위해 비뇨기계 질환과 증상을 재미있는 코믹 단막극으로 만나보고, 비뇨기에서 보내는 다양한 이상 신호 및 검진의 상세한 설명과 즐거운 음악이 함께하는 공연이다.

현대인을 위한 메디아트콘서트 우리 부부를 위한 슬기로운 건강이야기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여 진행되며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능하다. 관람료는 전석 오천 원으로 자세한 내용은 전화 840-3600번 또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