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연극 ‘템플’
화제의 연극 ‘템플’
  • 권기일 기자
  • 승인 2021.10.07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세계적인 동물학자 템플 그랜딘의 이야기 ‘템플’ 공연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오는 9일 저녁 7시 웅부홀에서 연극템플을 진행한다.

 

연극템플은 자폐인임에도 불구하고 세계적인 동물학자이자 미국 가축 시설의 3분의 1을 설계한 여성으로 잘 알려진템플 그랜딘의 생애를 모티브로 만들어졌다.

극단공연배달 서비스 간다를 통해 만나는 이번 작품은 인물의 대사로 얻을 수 있는 드라마적인 정보 전달을 넘어, 인물의 심리, 상태, 감정 등을 신체의 움직임을 최대한 활용하여 전달하는 피지컬 씨어터(신체 연극)이다.

우리 주변에 존재하는 사회적 약자에 관한 이야기로, 어린 시절 자폐아 진단을 받았지만 결국 촉망받는 학자로 성장한템플 그랜딘의 실화를 통해, 서로의'다름'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포용의 가치를 느낄 수 있다.

자신을 옭아매고 있었던 억압을 이겨내고 자신과 타인에 대한 믿음으로 남들이 보지 못하고 만들어내지 못하는 독특한 시각적 구상을 표현해내는 동물학자템플 그랜딘을 만나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기획공연연극 템플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여 진행되며 관람료는 R3만 원, S2만 원, A1만 원으로 자세한 내용은 전화 840-3600번 또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