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민간예술단체 우수프로그램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음악극 카르멘공연을 24일 저녁 730분과 25일 저녁 7시 웅부홀에서 개최한다.

‘2021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은 문예회관 운영 활성화에 기여하고, 국민 개개인의 문화 수준 향상과 격차를 해소하고자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이 주관한다.

음악극 카르멘은 프랑스 작가 프로스페르 메리메의 소설카르멘의 원작에 충실한 내용으로 비극적인 사랑의 파멸을 생생한 연극과 뮤지컬의 극예술로 표현한극단 벼랑끝 날다의 작품이다.

극단 벼랑끝 날다는 아름답고 시적인 무대 공연을 관객과 함께 나누기 위해 노력하는 공연 예술단체로23회 거창 국제연극제 대상 및 연출상’, ‘14회 의정부음악극축제 음악극어워드 대상’, ‘2016년 김천 국제가족연극제 대상등을 수상하며 음악극 분야에서 작품성으로 인정받는 전문 예술단체이다.

한없이 자유로운 집시여인이며 치명적인 매력의 소유자 카르멘, 잡힐 듯 잡히지 않는 그녀에게 애가 닳은 돈 호세의 이야기를 특별히 작곡된 오리지널 연주곡과 노래, 강렬한 연기를 통해 오페라와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음악극으로 담아낸다.

또한, 피지컬 무브먼트와 마임, 아카펠라, , 가면극 등의 다양한 장르의 표현력으로 시각과 청각 모두 사로잡는 현대적이고 세련된 음악극을 만날 수 있다.

음악극 카르멘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여 진행되며 중학생 이상 관람가능하며 관람료 전석 2만 원으로 자세한 내용은 전화 840-3600번 또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안동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